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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선물받은 제품(구입제품 포함)을 교환하고 싶은데 어느 곳에서나 가능한가요?

    제품의 교환은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손상이 없는 경우라면 어디서나 가능합니다. 다만, 구입 후 한달 이내로 교환가능 기간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 참고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 적용)

  2. Q

    제품구입 후 실제 착용자가 맘에 안들어 환불받고 싶은데 어디서나 가능하나요?

    구입 후 한달 이내 착용 또는 수선하지 않은 상태로 제품에 손상이 없다면 구입하신 매장을 방문하여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 제시)

    * 환불은 교환과는 달리 영업상의 손익이 관련되어 아무곳에서나 환불이 불가능하고, 구입하신 매장에서 하셔야 함을 양해 바랍니다. (영수증 제시)

  3. Q

    구입한지 얼마 안된 제품이 불량이라 교환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입하신 매장에 방문하여 접수했을시 명백한 제품상의 하자로 인한 불량이라면 해당시즌 상품에 한하여 조치 해드립니다.

    (단, 애매한 경우 상담실에서 접수하여 정확한 판정후 고객님과 직접 상담을 거쳐 결과를 알려드리므로 평균 수선 2주 정도 기간이 소요됩니다.)

  4. Q

    수선비는 어떻게 되나요?

    수선 및 기타 단순한 봉제수선, 부자재 교체(단추, 스넵)는 고객상담실 또는 매장에 문의 하시면 자세한 수선 단가기준에 의거하여 처리 해드립니다.

    디자인의 특성상 외관상의 형태가 변형되거나 미관이 저하 되는 경우 및 고유 디자인 변경시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5. Q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꼭 구입한 매장에 접수해야 하나요?

    구입매장이나 가까운 매장으로 접수해 주시거나 방문이 힘든 경우 본사 고객상담실(031-417-8500. 내선:257)로 문의하시면 의뢰하실 수 있도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6. Q

    A/S를 맡기면 소요되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평균 2주일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상품의 종류와 하자 내용에 따라 다소 지연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간혹 연휴가 있는 주말에는 본사와 매장간의 이동시간이 좀 더 소요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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